컨텐츠 바로가기



실용신안 제 20-0468466 호

신개념 낚시줄감개

 

대물낚시와 내가 아끼는 낚시대를 위한 최선의 선택 조운줄감개는 4가지 색상이 구비되어있습니다. <?xml:namespace prefix = o ns = "urn:schemas-microsoft-com:office:office" />

본 줄감개는 줄감개와 간이 낚시대케이스 기능을 겸합니다.

본 줄감개는 다대편성 대물낚시하시는 분, 밤낚시를 즐겨하시는 분, 고급낚시대를 사용하시는 분과 같이 낚시마니아 들에게 권하고 싶습니다.

다대편성 대물낚시하시는 분들은 이미 낚시대를 펴고 접을 시 줄감개의 편리성을 경험으로 아시겠지만.

 

본 줄감개는 사진처럼  줄감개에 낚시대를 낚시줄과 함께 끼우고 나머지 낚시줄을 줄감개에 감고 바늘은 스펀지에 꽂아 고정하여 사용하는 방식입니다.

 

밤낚시를 즐겨하시는 분

 

낚시대와 완전 분리하여 사용되므로 사용 시 걸리적거리는 것이 일체 없으며, 비가 온 뒤나 밤낚시 후 이슬로 인해 젖은 낚시대를 기존 줄감개처럼 걸리적거림 없이 깨끗이 닦아낼 수 있습니다.

개인적으로 낚시대는 사용 시 아무것도 부착되지 않은 것이 가장 이상적이라 생각합니다.

 

 

고급 낚시대를 사용하시거나 낚시대 스크래치에 민감하신 분

 

 

낚시 바늘과 봉돌이 낚시대와 접촉되지 않으므로 이로 인한 흠집은 원천봉쇄 되며

 

사진처럼 손잡이에 수촉고무까지 장착했을 시 낚시대가 외부에 노출되는 부위가 거의 없어 흠집이 생겨날 가능성이 거의 없으며 간이 낚시대케이스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 

위 사진 상태로 낚시가방에 넣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. 낚시대 케이스는 항상 새것처럼 집에서 먼지만 쌓일 듯.

 

간이낚시대로 사용 시

 

벨크로타이로 찌케이스를 본 줄감개에 고정하여 사용하시면 찌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실 수 있고 여러개를 공동으로 찌케이스에 보관하여 사용하시는 것보다 찌맞춤 된것을 사용하기가 편리합니다.

요즘 발사목으로 제작된 찌가 낚시대 케이스에서 찌그러진 것을 자주 볼 수 있을 겁니다.

사진과 같이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.

 

벨크로 타이

 

줄감개와 같이 4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
 

사용 예

본줄감개는 사용 시 오염이 될 경우 비누로 세척을 하시면 새것처럼 깨끗해집니다.

 

 

고탄성 스폰지를 소재로 사용하여 세척이 잘되며 낚시바늘을 여러 번 꽂아도 흠집이 잘 나지 않습니다.

낚시 바늘 꽂기가 편리합니다.

 

가지바늘 채비의 경우도

예 1)

 

예2)

본 줄감개는 전체가 고탄성 스폰지이기 때문에 예1), 2)와 같이 위치에 구애받지 않고 어느 위치나 자유롭게 바늘을 고정 시킬 수 있습니다.

줄감개를 사용방법

본줄감개를 사용할 시에는 낚시대를 정확하게 재어서 사용하여야합니다.

본제품의 길이는 550mm 이구요 지름은 1mm 간격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.

 

규격재기

 

낚시대 규격을 재실 때 상표가 제작된 이 부분의 굵기를 자로 재어서 0-1mm 정도 적은 규격을 선택하여 낚시대를 끼웁니다.

줄감개가 신축성이 있어 내경이 약간 적은 것을 사용하시는 것이 꽉 조여서 고정이 되므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.

켈리퍼스가 없을 시 사진과 같은 방법으로 측정하시면 됩니다.

완성된 모습

 

혹 낚시대를 새로 바꿔 규격이 약간 작을 시에는 아래 부분을 약간 절개하여 사용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.

 

낚시대명과 규격표시

 

 

낚시대 이름과 규격을 이곳에 기록하시면 사용하실 때 편리하겠지요.

 

 

즐거운 낚시 행운의 낚시를 꿈꾸는 조운(釣運)레져